새마을재단 임직원은 "고객 만족 경영 실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만족에 최고의 가치와 목표를 두겠습니다.
하나,
우리는복과 새마을세계화사업의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신속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임을 인식하고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의 의견을 경영에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고객만족을 위한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중심의 사업 계획 |
|
고객 편익을 위한 노력 |
|
빠르고 정확한 민원처리 |
|
고객의 의견 및 불만족사항 해결을 위한 노력 |
|
고객중심의 사업계획 | |
|
|
고객 편익을 위한 노력 | |
|
|
빠르고 정확한 민원처리 | |
|
|
고객의 의견 및 불만족사항 해결을 위한 노력 | |
|